WFTA와 BELP WordWorld 프로그램은
매차시 3단계로( ① Warm Up-> ② Build Up-> ③ Wrap Up) 수업을 진행합니다.
- Warm Up
- Build Up
- Build Up
- Build Up
- Build Up
- Warm Up
1단계 | Warm Up | - 교사와 아이들이 반갑게 Greeting한다. - Multicultural Communication활동으로 스토리의 원전인 다른 나라를 여행 하며 그 나라만이 가진 독특한 문화를 익힌다. - 지난 시간 학습한 활동을 Review한다. |
---|---|---|
2단계 | Build Up | - Read Aloud를 통한 스토리의 이해 - Sentence Strip활동으로 읽기능력 향상 및 단어인지와 문장구조의 이해 - Multimedia (Song or Chant)를 활용한 시청각 자극 및 흥미유발 - Teaching Material을 이용한 게임 활동으로 단어의 인지 및 스토리 주요문장 습득 - Role-play를 통한 스토리의 내재화 |
3단계 | Wrap Up | - 본 수업 활동을 통해 익힌 단어나 문장을 다시 한번 Review 한다. - Good bye |
- Warm Up
- Build Up
- Build Up
- Build Up
- Build Up
- Warm Up
1단계 | Warm Up | - 교사와 아이들이 반갑게 Greeting한다. - 지난 시간 학습한 활동을 Review하여 본 활동의 준비를 한다. |
---|---|---|
2단계 | Build Up | - Read Aloud를 통한 스토리의 이해 - Flash 기법을 통한 스토리 주요단어 습득 - Multimedia (Song or Chant)를 활용한 시청각 자극 및 흥미유발 - Morph로 형상화된 이미지와 문자의 일대일 대응을 통한 단어 인지 및 습득활동 - Teaching Material을 활용한 게임활동을 통한 유아의 학습참여 동기 부여로 단어를 인지하고 문장구조를 이해한다. -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단어를 인지하고 주요 문장을 응용하여 만들 수 있다. |
3단계 | Wrap Up | - 본 수업 활동을 통해 익힌 단어와 문장을 다시 한번 Review한다. - Fluency활동으로 읽기능력을 증대시킨다. - Good b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