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기법과 유아의 인지발달에 적합한 체계적인 수업구성으로
달라지는 초등수학교육에 대비할 수 있는 유아수학전문 프로그램입니다.
생각 속 수학 프로그램은 유아의 수학에 대한 긍정적인 성향과
학습동기를 형성할 뿐 아니라, 변화하는 초등 수학 교육에 대비할 수
있는 수학적 능력을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 이야기 및 동화를 통해 개념을 이해하는 스토리텔링 기법 도입
- NCTM 5개 영역(수와 연산, 대수, 기하, 측정, 자료분석과 확률)에 근거하여 구성한 수학 전문 프로그램
- 누리과정 자연탐구 영역 및 초등수학교육과정과 연계 구성한 프로그램
-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활동을 통한 수학의 개념 및 원리 파악 프로그램
- 수학 사고력 향상
- 문제해결력 향상
- 수학 교과목 학습능력 향상
- 수학의 긍정적인 Disposition 고취
단계 | STEP1 | STEP2 | STEP3 |
---|---|---|---|
대상연령 | 5세 | 6세 | 7세 |
교육기간 | 12개월 | 12개월 | 12개월 |
월구성 | 워크북 1권, 게임 활동지 4종 | ||
수업시간 | 오르다 또는 자석가베 수업(40분)에 생각 속 수학 수업(10분)을 추가하여 총 50분으로 진행 |
구분 | 내용 | |
---|---|---|
구성 | 시간 | |
프리미엄 | 본교재 워크북 |
주1회 15분 |
일반 |
본교재 | 주1회 1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