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고객센터

  • 뉴스센터
    • 공지사항
    • 이달의 행사 일정
  • FAQ
  • 이용문의
  • 상담신청
    • 무료체험 교육신청
    • 카탈로그 신청
    • 수업신청
  • A/S 신청
    • A/S 안내
    • A/S 신청
  • 지사안내
    • 전국지사
    • 개설문의
  • 클래스
    • 샘앤클래스
    • 샘앤클래스_OPSA
    • 개설문의
  • 기관지사 안내

A/S 안내

오르다코리아의 전 제품은 본사에 정식 등록된 에듀플래너를 통해 판매됩니다

구매 고객의 경우 본사의 전산 상에 구매 내역이 등록되므로 전산상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지 못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전산상 미등록의 경우라도 정식 구매계약서를 제시하시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는 오직 당사 홈페이지의 A/S 신청 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며, 유선 접수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무상 A/S 기준
상품 배본 시 불량이 있을 경우 상품 인도일로부터 14일 이내에 A/S를 신청하시면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포장, 배송 과정에서 파손
● 제품 상자 수량 및 품목 누락
● 상품 자체 불량
※ 오르다 교구 구성품 불량/도서류 제본 및 인쇄불량은 최대 6개월 이내에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상 A/S 불가사유
● 관리상의 문제로 제품이 변형되거나 손상된 경우
● 사용으로 인한 칠 벗겨짐
● 원목 교구의 경우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현상
- 나무의 흠집이나 옹이 등 나무결과 원목 질감에 의한 자연스러운 색감 차이
- 홈이 패인 부분에서의 가루 날림과 염색의 차이

+ 유상 A/S 기준
● 제품 구입 후 천재 지변에 의한 손상 및 분실
● 사용 상의 부주의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분실의 경우
※ 유상 A/S는 부품 구입을 의미하며, 수리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유상 A/S 진행시 보유 물량 현황에 따라 색상 및 재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처리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간혹, 물량 부족이나 상품 변경 및 단종으로 인한 부분은 유상 A/S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유상 A/S 금액이 10,000원 이하시 택배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 A/S 이용방법
당사 홈페이지의 A/S 신청 페이지를 통해 A/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된 A/S건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 답변을 드리며,
익일까지 처리되오니 A/S 조회 게시판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업무 제외)

홈쇼핑 및 온라인 구매제품의 경우, 본사에서 직접 구매 이력 확인이 불가하므로 구입처를 통해 A/S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 이달의 행사
  • 무료체험
  • 수업신청
  • 지사안내
  • 맞춤정보보기


이메일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