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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관련 |
수업신청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수업신청에 관한 문의는 사시는 곳에서 가까운 지사 (1577-0045)로 직접 연락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의 수업신청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해당지사로 연결 후 안내해드립니다.
지사 안내 바로가기
수업신청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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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관련 |
A/S 유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A/S 유,무상 기준은 상품보증서 또는 계약서 뒷면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당사 홈페이지의 A/S 안내 페이지 [CUSTOMER > A/S 신청> A/S 안내] 를 통해서도 A/S 유,무상 기준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안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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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관련 |
홈쇼핑 또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홈쇼핑 및 온라인 구매제품의 경우, 본사에서 직접 구매 이력 확인이 불가하므로 구입처를 통해 A/S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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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관련 |
A/S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당사 홈페이지의 A/S 신청 페이지 [CUSTOMER > A/S 신청> A/S 신청 ] 를 통해 A/S 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된 A/S건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 답변을 드리며, 익일까지 처리되오니 A/S 조회 게시판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선 접수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업무 제외)
A/S 안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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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당사 홈페이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탈퇴하신 경우 재가입 가능합니다.
단, 탈퇴 이후 1개월(30일)이 경과된 이후 신규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탈퇴 전에 사용하시던 ID는 다시 웹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없으니 이점을 미리 양지하여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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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웹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당사 홈페이지의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MYPAGE > 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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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웹 회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
당사 홈페이지의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상단의 [MYPAGE >개인정보수정] 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정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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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웹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시에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당사 홈페이지 상단의 [LOGIN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에서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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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가까운 오르다코리아 지사 전화번호를 알고 싶어요. |
당사 홈페이지 상단의 [CUSTOMER >지사안내] 에서 직접 가까운 지역 지사 전화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지사 안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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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관련 |
제품 구입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반품/환불은 판매 담당자/지사 통해서만 처리됩니다.
계약서 뒷면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계약철회 되오니 해당 내용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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